공지사항

  • Home >
  • 공지사항
제목 (필독)경기도청 민원(가짜 풍산개)처리 공문서 안성시청 안성 풍산개(계곡) 마을 이장 이기훈씨에게 공문서 발송. (확인해 보세요).
작성자 관리자 (2014-11-17) 조회수 5590
첨부파일 1416192665172.jpeg 1416192665172.jpeg


*** 북한 순종 풍산개를 사랑하는 애견인의 공공의 이익을 위해 경기도청 민원 조사 처리 결과 공문서를 공게합니다 ***

 

1. 경기도청 (자치 행정과에서 안성 풍산개 (계곡)마을 이장 이기운씨가 북한에서 가져왔다는 북한 풍산개라

는 개의 출처(수입경로)에 대하여 안성 풍산개 마을 이장 이기운씨를 조사한 결과 북한에서 풍산개를 들여 온 것이 아니라

공급자인 노신만씨가 러시아에서 국내로 들여온  품종도 모르는 개를 노신만씨로 부터 안성시 삼죽면 계곡마을 이장 이기운씨가 5마리를 인수 받아 기르고 있는 것으로 경기도청 민원 담당자 임용덕 조사관이 조사 결과에 대하여 경기도청에서 안성시청에 공문서를 보내 시정 조치하라는 공문서에 대한 답변으로 안성시청에서 가짜 풍산개 농장 주인이며 계곡마을 조합장인 이기훈씨에게 보낸 시정 명령 공문서 입니다. 공문서 내용을 통하여 사실 여부를 자세히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2. 위의 민원건으로 KBS TV방송 저녁 9시 뉴스 현장 추적에서 가짜 풍산개와 가짜 풍산개 혈통서에 관해 2011년 3월에 안성 풍산개 농장에 대하여 저녁 9시뉴스 시간에 방송된 사실이 있습니다.(안성 테마공원 앞에 세워 놓은 풍산개 동상에 새겨놓은 글을 보셨습니까? 그 내용을 보시면 안성 풍산개농장 주인은 노신만씨가 풍산개를 북한에서 직접 가져 왔다고 새겨 놓았습니다.)

거짓말을 돌에 새겨 놓았으니 지울 수도 없고 그 가짜 풍산개 동상을 치워야 될것입니다. 안성시비로 세워놓은 동상을 치우지 않으면 다시 경기도청과 안성시에 민원을 제기할 것입니다.

아래는 안성 풍산개 테마공원 정문 앞에 돌로 세워놓은 풍산개 동상에 새겨놓은(비문) 글 내용입니다.

                                          풍   산   이

풍산이는 1993년도에 노신만씨에 의해 북한으로 부터 들여온 풍산개 5마리로 출발하여, 덕산리

이기운씨의 각별하고도 애정어린 노력과 철저한 계통번식 및 사양관리에 의하여 탄생하였고,

2004년에 농촌마을 종합개발사업 마을'로 선정되어, 지금은 안성맞춤 풍산개마을'로 풍산개를 비롯한 애완동물을 위한 명실

상부한 국내 유일의 종합 타운으로 발전하는 원동력이 되었으며, 지역 문화 상품의 모범적인 사례가 되었다.

(아래 4줄 생략)  2007. 12. 30.    경기도 안성시 삼죽 권역 풍산개 마을.   

 

안성시 삼죽면 덕산리 계곡마을에 세워놓은 풍산개 동상에 새겨놓은 비문 내용입니다. 이 돌비석에 새겨놓은 비문 내용과 위의 공문서에서 보는 바와 같이 경기도청 조사관이 조사한 내용에 반하는 내용이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경기도청 조사관이 농장주 이기운 씨로 부터 확인한 내용은 러시아에서 국내로 들여온 가짜 풍산개를 둔갑시켜 북한에서 들여 왔다고 사기치고 있는 현장 내용으로 이는 안성시청과 계곡마을 이장 이기운씨가 합작으로 국민을 속이려고 사기친 내용 그대로입니다. 

 

3. 또한 재차 2012년 2월에는 SBS TV방송에서 저녁 8시뉴스로 북한에서 직 수입된 풍산개의 유전자와 중국과 러시아에서 국내로 들여와 기르고 있는 개의 유전자 검사를 통하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풍산개는 가짜 풍산개가 대부분이라는 방송을 한 사실이 있습니다.

 

4. 중국(용인 풍산개 농장)과 러시아(안성 풍산개 마을)에서 국내로 들여온 품종을 알수 없는 잡개를 가지고 북한 풍산개라고 하면서 용인이나 안성에서 강아지를 싸구려 가격에 판매한다는 농장주인의 그럴싸한 거짓말로 포장된 북한 풍산개라는 거짓말에 속아 넘어가 강아지를 구입할 경우 얼마 후에는 그 개들이 가짜라는 것을 알게 될것입니다. 용인 풍산개 농장 홈페이지를 보시면 개를 청와대에 선물 했느니 귀색인을 하여 풍산개라는 인증표라니 하는 것은 전부 거짓말 입니다. 똥 개를 풍산개라고 청와대에 주었다고 똥 개가 풍산개가 되는 것이 아니고 똥개를 귀색인 한다고 북한 순종 풍산개가 되는 것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풍산개를 모르는 애견인들을 거짓으로 속이고 있는 것입니다. 풍산개를 전혀 모르는 애견인들은 용인 농장 주인의 거짓말에 속지 말아야 합니다.

안성 풍산개 마을은 러시아에서 들여온 가짜이고 용인 풍산개 농장은 중국에서 들여온 가짜 풍산개로 이 농장 두곳은 국적이 다른 모두  똑 같은 가짜 풍산개 이면서 혈통서는 같은 한국 애견 협회에서 발행해 주는 혈통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용인 농장 개와 안성 농장 개는 외형이 전혀 다른데도 한국 애견협회에서 발행해 주는 혈통서에는 둘다 풍산개 라고 하니 얼마나 웃기는 짓을 하고 있습니까? 

이 말들은 상식적으로 생각해 보아도 용인 농장 주인과 안성 농장 주인의 말이 거짓말 이라는 것을 쉽게 알수 있는 것입니다.

 

5.한국 애견협회에서 발행해 주는 풍산개 혈통서는 용인과 안성 농장 주인이 혈통서 발행 (비용)비인 돈만주면 무작위로 만들어 주는 가짜 풍산개 혈통서이며 용인 풍산개 농장과 안성 풍산개 마을 농장 주인이 주는 혈통서에 대하여  2011년 3월과 2012년 2월에 KBS TV 뉴스와  SBS TV 뉴스에서 2차례 TV 뉴스로 전국에 방영 된 사실이 있습니다. 용인 풍산개 농장 개는 중국 잡개인데 거기에다 용인 풍산개 농장 주인의 말대로 한국 애견 협회에서 발행해주는 풍산개 혈통서는 공인된 혈통서라고 거짓말을 서슴치 않고 있는데 이유는 북한 풍산개는 세계 어느 나라 애견  단체에도 등록되어 있지 않기에 이런 말로 애견인들을 꼬득이고 있다는 것은 용인 가짜 풍산개 농장 주인이 얼마나 개에 대하여 무지한가를 드러낸 소치이며 이러한 중국 똥개를 북한 풍산개로 둔갑시켜 팔아 먹기 위한 수단에 불과하고 용인 풍산개 농장 홈페이지를 보면 북한 풍산개를 중국을 통하여 국내로 들여 왔다고 아무런 증거도 없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증거는 북한 풍산개는 북한 당국에서 특별히 북한군의 군견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절대로  외국이나 외부로 반출 될수 없는 특별 관리 대상으로서 군인들이 철저히 지키고 있는 상황인데 특히 북한사회에서는 개인이나 가정에서 개를 키우라고 배급(급식)을 주지 않는 상황이므로 용인농장 홈페이지에 올린 글중에 중국을 통하여란 말은 거짓말 이라는 것을 쉽게 알수 있고 또한 나라와 나라 사이에는 수.출입 통관 절차라는게 있는데 북한 풍산개 27마리나 되는 개를 같은 나라가 아닌 북한에서 중국으로 수입하면서 통관절차가 없었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 것짓말 이라는 것을 입증하고 있으며 용인 농장 주인이 숨겨놓고 이것이 서류라고 보여주는 서류 한두장도 당시 조선족들이 만들어준 가짜 서류에 불과 합니다. 용인 농장 주인이 그 서류를 자기 홈페이지에 공개적으로 올리놓지 못하는 이유도 위조 문서 이기 때문이라고 보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용인농장 개는 북한 풍산개가 아니라 중국 단동과 연변 근동을 조사해본 결과 중국에는 용인 농장에서 기르고 있는 개들과 같은 개들이 상당히 많이 있다는 것이 확인되었고 1993년 말경부터 중국에서 풍산개라는 각기 다른 외모를 가진 개들이 2000년도 이전까지 국내로 수백마리가 들어 왔던것입니다 즉 중국에서 기르고 있던 백구(흰색)가 북한 풍산개로 둔갑하여 국내로 7년동안에 수백마리가 들어오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용인 풍산개농장 개는 연변근동에 사는 조선족들이 키우던 잡개를 가져다 한국 애견협회에서 발행해주는 가짜 혈통서를 만들어 붙여 주면서 그럴싸하게 거짓 포장을 하고 중국 잡개에다 귀색인이라는 번호를 새겨 준다며 똥개를 북한 풍산개라는 인증 표시라며 허위로 애견인들을 속이고 있지만 절대로 피는 속일 수 없다는 말처럼 중국 똥개를 가지고 제아무리 거짓으로 포장을 하여도  북한 순종 풍산개가 될 수는 없는 것입니다. 이해가 되십니까? (용인 농장 개들과 고 김대중 대통령께서 북한에서 선물 받아 국내로 들어온 순종 풍산개 사진과 본협회 홈페이지 풍산개 사진 자료실에 있는 우리. 두리. 사진과 그후손들 다섯 마리의 생긴 외모를 자세히 비교해 보면 외형과 모질및 체형이 전혀 다르다는 것을 쉽게 알수 있으므로 이는 용인개와 안성개는 북한 순종 풍산개가 아니라는 것을 입증해 주고 있는 증거가 됩니다).

 

(현재도 풍산개를 모르는 애견인들은 가짜 풍산개 농장 주인이 얼마나 거짓말을 잘 하는지 거짓된 농장주인에게 속아  가짜 풍산개를 구입해서 길러본 애견인들이 전국에서 속았다는 전화가 걸려와 어떻게 배상 받아야 되느냐? 는 문의 전화가 자주 본 협회에 걸려오고 있으므로 가짜 풍산개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6. 위의 공문서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경기도청이나 안성시청이나 공무원들이 저질러 놓은 사건이라 공문서를 자세히 살펴보면 그 당시 계곡마을 이장이 기르는 개는 북한에서 수입된 개가 아니라 러시아에서 품종도 모르는 개를 가져다 북한 풍산개라고 사기치고 있다는 것인데 경기도 안성시청에서 안성 풍산개(계곡) 마을 이장 이기운씨에게 보낸 공문서 시정 사항을 보시면 "향후" 풍산개 구입시에는 통관절차를 거친 개를 수입하여 혈통관리를 잘하라는 문구로 되어 있는바 이는 안성시청 공무원의 행정의 무책임한 행위인바. 당시 민원인의 요구는 가짜 풍산개가 문제가 있으니 처리해 달라는 요구인데도 불구하고 공무 행정은 공문서 내용을 보면 "향후"라는 말로 넘기려 했음을 쉽게 알수 있는 것입니다. 썩어 빠진 공무행정을 지적하지 않을 수 없는 안성시청과 경기도청의 무책임한 허가로 발생한 행위라 하겠습니다.

이런 무책임한 공무원들이 있어 이런 공문서를 문서라고 짜맞추어 보내기 때문에 아직 까지도 경기도내에서 까짜 풍산개가 시정이 되지 아니하고 지금도 북한 풍산개가 아닌 중국에서 들여온 개와 러시아에서 들여온 품종도 모르는 개를 가지고 북한 풍산개라고 인터넷에 올려 놓고 애견인들을 거짓말로 속여서 버젓이 풍산개라고 판매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내용을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본 협회 홈페이지의 풍산개 문원으로 들어가 가짜 풍산개에 대하여 보시면 자세한 내용을 알수 있습니다). 

(결  어)

경기도청 민원 조사 결과가 안성 풍산개 마을 이장 이기운씨가 운영하는 농장 개는 북한 에서 직수입된 풍산개가 아니라 러시아에서 들여온 개라고 경기도청 조사관에게 직접 농장주인 장 본인이 시인한바 이와 같이  사실이 밝혀 졌는데도 불구하고 거짓을 시정해 달라는 민원인에 대한 인신 공격을 풍산개를 구입하려고 문의하는 애견인들에게 거짓말을 일삼고 있어 위의 공문서를 일차로 공개하고 인신 공격을 계속할 경우에는 법적 조치를 취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위의 공문서를 공개하는 것은 순종 풍산개를 사랑하는 애호가들의 공공의 이익을 위한 것으로 공개하는 것입니다. -순종 풍산개를 사랑하는 애견인 여러분 그래도 믿지 못하시겠습니까?

 

위의 공문서와 위의 내용들이 사실이 아니라면 KBS 방송국 사회부 기자와  SBS 방송국 사회부 기자에게 취재당하여 "가짜 풍산개 혈통서를 발행하여 용인 풍산개 농장과 안성 풍산개 마을 농장주에게 공급하여 오다" KBS 저녁 TV 뉴스와 SBS 저녁 뉴스에서 두차례나 방송된 사실이 있으므로 한국 애견 협회와 안성 풍산개 마을 농장주와 용인 풍산개 농장 주는 위의 공문서를 올린 당사자를 사법기관에 고소(고발) 하면 될것입니다.

그러나 위의 내용 전부가 사실이기 때문에 고소할 경우에는 오히려 무고로 처벌 받게 될것입니다.(위의 사실에 대하여 궁금한 점에 대하여는  필자 전화번 010-5306-6859 로 적접 문의 하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끝.

목록
이전글 (필독)풍산개(애견포함)를 분양 받았을시 개에 문제가 있을시 민.형사상 법적 책임을 물어야 한다. ..
다음글 본 협회는 가짜 풍산개를 판매하는 안성 풍산개 마을과 용인 풍산개 농장 주인과 애견협회를 국가 기관 ..